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소다, 디지털고객만족도 구두부문 1위 수상

      [서울경제TV=문다애 기자] 슈즈브랜드 소다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‘2021 제9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디지털고객만족도(HTHI) 구두부문’에서 1위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. 디지털고객만족도(HTHI)는 SNS를 활용한 고객과의 소통 능력을 △활동성 △충성도 △공감성 △쌍방향성 △확산성 등 양적, 질적 개념으로 구분해 측정한 평가 지수다. 디지털이 중심인 최근 경영환경에서 기업이 얼마나 고객과 소통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를 수치로..

      산업·IT2021-04-16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슈즈 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슈즈 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